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해외!

스페인 바르셀로나(까사밀라)

 

- 파빌리온

- 세계 3대 분수

- 구엘공원 (교통 10회권 관련 포함)

- 구엘공원, 입장에 대해

- 구엘공원 입장!

- 이테리 피자 맛집

- 까사밀라 (국제학생증 학생할인 만세!)

- 평범했던 패밀리? 레스토랑

- 쇼핑

이테리 피자 맛집

구엘공원을 다 보고, 반대편 입구로 나와 까사밀라로 갔다. 까사밀라에서 형호와 만나고, 우선 2시나 되었으니 점심을 먹기로 했다. 그냥 걸어가며 고르는데, 내 눈에 이테리 피자집이 보였다 ㅎㅎㅎ 맛집 느낌!

입구도 빤짝빤짝하니 꾸며뒀고, 안에도 사람이 많다. 나는 아직 배가 덜 고프기에 허브차한잔. 남은 둘이 피자 한판 시켜 먹었다. 11유로! 둘다 양이 찬다고 하고, 맛있다 하니. 가성비 굳, 맛도 인정!

까사밀라

국제학생증 학생할인 만세 !

까사밀라로 돌아왔다. 생각보다 줄이 없다. 가격 때문일까? 가격이 일반25유로, 학생 19.5유로다. 확실히 샌 가격이지만! 그 값어치를 할 것이라 생각하고 들어간다.

들어가는데 오디오를 주는데 한국어가 있다!

오디오는 시간순이 아닌, 장소마다 다른 가이드를 틀어준다. 시간순보다 괜찮네.

건물이 참.. 특색있고 멋있다.

그런데 올라갈때 꼭,, 엘베를 타자! 계단으로 올라도 별거 없다 -3-.

옥상, 옥상아래.. 은밀한.. 작업공간이랬던가? 살았던 아파트 공간, 세 공간이 있다.

까사밀라를 보고, 이젠 저녁 어디서 먹을지를 보며, 쇼핑 어디가서 할지를 보며 집으로 향했다.

가는길에 보이는 건물들도 가우디 영향을 받은 것일까? 1층 쇼핑센터 위에도 이쁘게 올라서있다.

평범했던 패밀리? 레스토랑

가는길에 가장 눈에 들어온 웍 집과, 넓고 사람들이 많이 있던 레스토랑 하나를 가기로 했다. 우선 저녁은 레스토랑! 지금 너무 배고프다 :D

피자, 스파게티, 참치뱃살 샐러드?

그냥 평범하다. 참치 샐러드는, 샐러드이니 생 참치가 나올거라 기대했지만. 사이즈가 조금 큰 참치캔 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