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해외!

[영국 여행] 런던 소호 쿠키 맛집 - Ben’s cookie





안녕하세요 !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
실컷 구경하며 돌아다니고
야경까지 둘러본 후에 소호 거리로 왔습니다 ~
여기에 속이 쫀쫀한 쿠키랑
게피향이 엄청난 페스츄리를 판다고 해서 😮


소호는 올때마다 느끼지만..
참 북적북적하고
조명 덕에 밝고 이쁘며
데이터가 오지게 안터지는 공간입니다 😂

몇몇 통신사는 ㅋㅋㅋ 소호가 거의 지하철마냥 안 터지니 잘 찾아보시고 심카드 골라오시길 바랍니다 :)
로밍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단 제껀 Three 라는 통신사였습니다
동행껀 기억이 안 나네요

 


요건 벤쯔 쿠키로 가다가 보인.. 빵집 😛
그냥 슥 보고 나왔어요 ㅋㅋㅋ


이제 벤쯔 쿠키가 있는 시장? 마켓인데
음.. 둘러보진 못했어요
슬슬 피곤해서
동행이 한번 사서 먹고 싶다는 쿠키랑 패스츄리룰 올른 사서 숙소로 들어가고 싶었기에 ☺️


벤쯔 쿠키 !

 


줄이 상당히 깁니다 ㅠ
그런데 쿠키 그냥 슉슉 받아 사가면 될테니 금방 빠질 줄 알았는데
줄이 생각보다.. 빠지는데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
쿠키사는데 도대체 왜이리 시간이 많이 걸리는지..

 


쿠키 종류가 다양한데 !
일단 먹고 싶은 쿠키 둘을 골랐습니다
트리플 초코랑 ㅋㅋㅋ 단거 !!!
진저 다크초코로 골랐고 !

물론.. 품절인 쿠키도 정말 많습니다 :(
기다리면 해줄 수도 있지만.. 언제기다려 ㅠ

 

 


슬슬 진열장 쿠키가 보이는 자리까지 줄이 줄었습니다 !!
쿠키는 생각보다 비싸던데
영국은 어떠려나..

벤쯔 쿠키가 듣기론 한국에도 있는데
동행이 말하길, 한국꺼 보다 맛있다고 ㅋㅋㅋ
더 쫀쫀하다나?

 

 


다행히 제가 먹으려던 트리플 초코오ㅏ
진저 다크초코는 남아 있었고 !
동행도 다행히 원하는 쿠키가 딱 하나 남아 있어서 ㅋㅋㅋ
뒷사람들은 그게 나가니 아쉬워 하더라구요 😛


 

 


하나에 2파운드! 3,200원 ㅠ
한국에서 한 2천원 하는 쿠키도 비싸다 생각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여행을 왔으니 함 먹어봐야죠~


그렇게 쿠키 겟
이친구는 또 받자마자 한입 먹어보며 한입 주었는데
음~ 쫀쫀 했어요 ㅋㅋㅋ 겉은 바삭?
시일이 오래되어 무슨 맛 이었는지는 기억나질 않네요 😛


쿠키는 구입하고..
몇일을 너무 배부르게 먹었기에
시일이 좀 지난 후에 먹었어요 ㅠ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
트리플 초코..
저런 하얀 덩어리 같이 다른 맛이 고루지 않고
한 스팟 스팟만 차지하는게 좀 아쉬웠지만
나름 다른 단맛을 먹게되어 좋기도 했지만 ..!!


진저는..
진저 덩어리를 저렇게 크게 쿠키에 박아두면..
좀 그런데..
다크 초코가 그래도 달아서
같이 먹으니 좋긴했는데 ㅋㅋㅋ
진저…
(그렇게 진저 초콜릿을 사와 회사 동기들에게 먹였고 동기들은 욕을 했습니다 😛 생각 결이 씹힐 정도로.. 생강을 그냥 초코 속에 넣어줬더라구요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