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해외!

[영국 여행]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 약간의 크리스마스 마켓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안녕하세요 !

날 좋은 날,

버러마켓도 구경하고 점심 해결하고 !

2023.01.28 - [이곳저곳 ~.~/해외!] - [영국 여행] 날 좋은 런던 버러마켓 - 빠에야, 도넛, 드립커피, 피시앤칩스 배부르다 ! :D - 1

동행이 타워브릿지를 보고 싶다 하여

좋은날 낮에는 어떨까라는 생각에 (밤에만 2번 봤네요 :p)

타워브릿지를 향해 걷기로 했습니다 :)

 

템즈강 따라서 길이 잘 나 있어요

 

 

버러마켓 에서 나와

템즈강 따라

타워브릿지방향으로 가려는데

건물 사이로 풍경이 확 들어오는 지점이 있었어서 !!

한번 찍어봤습니다 :)

 

근데 직접보는 느낌만 못하네요 :p

그전의 대조군이 없어서 그런가 음..

 

 

걸어가다가

템즈강 쪽으로 네모난 창? 있는 곳에

오.. 찍으면 괜찮을지도? 라는 생각에

걸터앉아 한컷 :)

 

뒤에는 작은 트리가 숨어있습니다 :p

트리만 역광으로 나오니 별로길래 ㅋㅋㅋ 제가 가려줬어요 ㅎ~ㅎ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주말이라 그런가

타워브릿지 크리스마스 마켓은 벌써부터 붐비네요..

근데 마켓이 진짜 긴거 같아요 ㅋㅋㅋ

버러마켓에서 통로 좀 지나오니 바로 마켓 시작..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뒤로가면 런던 브릿지

앞으로 가면 저 멀리 보이는 타워브릿지 :)

 

사람은 진짜 너무도 많고 ..

소매치기 당해본 적은 없지만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고 ..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낮에 본 타워브릿지 !

날씨가 좋으니 ㅋㅋㅋ 정말 이쁩니다

그야말로 날씨가 다 했네요 :)

 

큰 배가 지나갈때

잠깐잠깐 열린다던데

그 열리는건 한번도 보질 못했습니다 ㅠ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사진 찍는 인파와

마켓에서 먹거리 구입하고 구경하는 인파들이 엄청 섞이어

너무 복잡합니다.. ;ㅁ;

 

 

런던 브릿지에서 멀수록

기념품 파는 마켓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갑자기 추워진 겨울이라 그런가 ㅋㅋㅋ

죄다 비니를 쓰고 있네요 :)

저도 넘 추운 것도 있었지만

겨울에 세븐시스터즈를 가기 위해.. (바람 쌔고 엄청 춥다 들어서)

비니를 사뒀는데

 

정말 요긴하게 잘 쓰고 왔습니다 :)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타르트 !

마카롱 !

(아,, 프랑스 마카롱이 진짜 맛있었는데, 거기가 원조라면서요? ㅋㅋㅋ 조금 더 퉁명스럽지만 맛이 풍부? 한 느낌이었죠)

브라우니 !

 

갑자기 생각난건데

츄러스는 스페인이 본 고장이라고..

예전에 스페인 여행갔다가 츄러스를 시켰는데 거기선 찍어먹을 핫초코/초코무스를 따로 줘서 ㅋㅋㅋ

바삭함이 더 살아있었달까.. 좋았죠.. b

 


이쁜 타워브릿지 배경으로 한 컷 잡아보려 자리 잡습니다 ㅋㅋㅋ

템즈강 따라 가다 보면

살짝 튀어나온 곳들이 있어요

거기서 찍기 좋습니다 :)

 

 

잠깐 프사로 걸어두었던 !

마음에 드는 사진 ㅋㅋㅋ

밝다 밝아 :D

 

 

오히려 마켓 없어지며

거리가 좀 넓어지고

타워브릿지에 가까워지니

인파가 준 느낌이네요 ㅋㅋㅋ

생각보다,,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은 가.. 봅니다 ㅇㅅㅇ?

 

 

타워 브릿지의 웅장함 !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강 따라가다 보면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

그거 따라 올라가고

건너가서 쇼디치로 향할까 합니다 :D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진짜.. 날씨가 좋으니

그냥 찍어도 이뻐 보이는 것 같은건

제 착각일까요? :p

 

 

런던 타워브릿지! 날씨가 다 했다 👍

 

 

그냥 뭐.. 이렇습니다 !

타워 브릿지 이쁘고 웅장하고 잘생겼습니다 !

 

영국 여행 가게되면

좋은 날씨에 최상의 컨디션인 타워 브릿지를 보길 바랍니다 :)

 

전 본 거 같으니 이만

 

오후 2시? 반? 바께 안됬는데

벌써 해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4시반엔 새까매지니.. 해가 떨어질 쯤인 것 같긴 하지만

정말.. 빠르군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