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해외!

[영국 여행] 날 좋은 런던 버러마켓 - 굴, 도넛, 드립커피, 피시앤칩스 배부르다 ! :D - 2

버러마켓 - 도넛, 커피

 

이전 글에도 많은 내용이 담겨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D

글이 너무 길어져 둘로 나눴습니다 ..

버러마켓 정말 넓고 괜찮은 것 같아요 b

2023.01.28 - [이곳저곳 ~.~/해외!] - [영국 여행] 날 좋은 런던 버러마켓 - 빠에야, 도넛, 드립커피, 피시앤칩스 배부르다 ! :D - 1

 

공간이 좀 불리된 느낌이라 섹션 1,2로 나눠 가겠습니다~

 

런던브릿지 역에서 나와 사우스워크 대성당 옆 셋길로 들어와

이런 곳이 나오면 섹션 1

 

 

짧은 터널 지나고

길하나 건너면 섹션 2!

 

 

버러마켓 - 굴

 

 

 

그리고서 온 오이스터 가게 !

제가 말한 바깥쪽에 있는 오이스터 가게입니다 ㅋㅋㅋ 굴!

토스트, 굴, 커피는 전부 섹셔2 바깥에 있고

왼편부터 훑으며 오면 차례대로 먹게 되요 :D

 

 

레몬 있고

식초 베이스 소스? 있고 :D

덜어다 먹을 플라스틱 작은 컵 있고 ㅋㅋ

 

레몬만 굴에 짜서 먹고

시큼한게 필요하다 싶으면

조금 마시며 먹었는데

좋았어요.. b

 

버러마켓 - 굴

 

사시사철 나오는 굴과

9월 ~ 4월에만 나오는 굴이 있길래 !

일단 둘다 하나씩만 먹었습니다 :D

제일 큰 녀석으로 ㅎㅎ

 

작은 가게 안에선 쉴세없이

굴을 까서 세팅해주고 있었고

우리는 줄 서서 기다리고 :D

 

 

안 공간은 작은데,

간단한 데코 정도 되어 있고 :)

 

버러마켓 - 굴

 

줄 금방 줄고!

굴 금방 나와서 :ㅇ

 

싱싱해 보여요..

잘은 모르지만

아주 맛있을 것 같습니다 :ㅇ

 

버러마켓 - 굴

 

레몬만 짜고

살살 돌려주니 굴 살은 껍질에서 떨어져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후룹 마시듯 먹어주니

와.. 부드럽고 탱글하니 맛있어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 사진으론 이제 구분이 안되지만

(아마 큰놈이 9월~4월에 나오는 녀석!)

9월 ~ 4월에만 먹을 수 있다는 놈이

조금 더 맛있고

향? 맛? 이 깊은 느낌이랄까?

 

아주 좋았습니다 b

한국에서 굴을 막 찾아먹진 않는데

예전엔 비릿했던것 같은데

비리지도 않고

그냥.. 맛있네요? ㅋㅋ

 

소스는 그냥 식초 :p

 

 

또, 여기 괜찮았던게

서서라도 먹을 테이블이 있었다는 점 !!

ㅋㅋㅋ

 

버러마켓 - 몬모스 커피

 

그리고 인터넷에서 한국인들 사이에? 유명하다는 몬모스 커피 :)

여기도 줄이 좀 서 있습니다~

아침에 좀 더 길었던거 같아요

 

굴 먹고 갔을때도 줄이 좀 있길래

동행이 핸드크림이랑 향수좀 사고 싶다고 하길래

커피 거리 왼편으로 이솝이 있어, 거기가서 시간좀 때우다 나왔어요 :D

 

때우고 나오니 줄이 별로 없어 금방 들어가겠거니 했는데 ㅋㅋㅋ

안쪽에 줄이 더 있넴..

 

 

버러마켓 - 몬모스 커피

 

그래도 슬슬 주문하는 곳에 가까워 집니다..

생각 보다 시간이 오래걸리길래

왜이리 오래 걸리나 싶었는데

 

하나하나 커피 드랍을 해주고 있더라구요..?

호오.. 엄청난 정성?

 

버러마켓 - 몬모스 커피

 

내부에 나름 앉을 공간이 있긴하지만

여긴 경쟁이 엄청 심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절대 앉을 자리를 못 구할거라 확신해서

음료 구입하고 얼른 밖으로 앉을 만한 곳 찾아 나섰습니다 :p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커피 자체는 그리 피싼 것 같진 않지만

빌려주는 컵이 하나에 5파운드랬나 ㅇㅅㅇ

물론 돌려주면 다시 돌아오는 돈입니다 :)

 

일회용 컵을 쓰지 않는다는 점 !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종이에 로스팅 된?

커피원두를 팔기도 하는데

정보는 아래에..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저는 커알못이라 :p

잘 모르지만

원하느 원두가 있다면

앞서 말씀드린 섹션1에서 구입하거나

여기도 한번 와서 구경해보고

원하는게 있으면 가져갈만 하지 않을까~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가격은 착한가요? :p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슬슬 주문하고 기다리며

커피 드랍하는걸 구경합니다 :D ㅋㅋㅋ

영상으로도 찍어두었지만

그건 나중에 쓰는거로..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요 컵입니다!

대여하는데 5파운드 드는 컵

그냥 가져가면 5파운드에 이 컵 사는건데~

까만 부분은 고무 재질이고

하얀건 음.. 도자기? 느낌이라 좀 무겁습니다

 

일단 뚜껑이 고무라 넘 맘에 안들었어요 ㅋㅋㅋ

마실라면 뚜껑 열어 재끼고 마셔야 할 거 같잖아..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기본적으로 하트 그려주나 봅니당 :p

버러마켓 - 몬머스 커피

 

커피 겟또

이제 아까 봐둔 도넛 건지러 갑니다 ㅋㅋ

섹션 1과 섹션2 사이 !

 

버러마켓 - 피쉬앤칩스

 

도넛 바로 전 길건너에

피쉬앤칩스를 파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 나름 유명하다고 하지만

아침엔 줄이 1도 없더니

돌아나오면 12시쯤? 보니

 

많이들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ㅇㅅㅇ ;;

 

피쉬앤칩스도 궁금하시면 트라이 ~

 

버러마켓 - 도넛

 

그리고 다시 온 도넛집 :D

 

버러마켓 - 도넛

 

버러마켓 - 도넛

 

ㅋㅋㅋ 도넛 다양하니 귀엽고 맛있어 보입니다 :D

근데 줄이.. 꽤 길었어요 ㅋㅋ

물론 ! 금방금방 빠지지만

동난 도넛은.. 도넛이 새로 나올때까지 먹을 수 없기에 ㅠ

남은 도넛중에 원하는걸 골라갔죠

 

 

섹션 1의 입구,

커피 원두 파는 곳 근처

걸터앉을 만한 곳이 있어서

(많이들 여기서 먹습니다 !)

맑은 하늘 아래 성당 구경하며 먹었습니다 ㅋㅋㅋ

 

버러마켓 - 도넛

 

동행은 카라멜

저는 블루베리 치즈

치즈가 크림치즈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빵은 음.. 잘 모르겠는데

크림 좋아.. b

 

버러마켓 - 도넛, 몬머스 커피

 

카라멜은 조금 많이 달았던 느낌도 있지만~

다 맛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