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동탄 산업단지] Jack's hot coffee, 작고 차분하니 이쁜 카페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동탄 산업단지로 선배분들과 출장을 갈 때마다

자주 들르는 카페 입니다 :D

 

처음에 갔을때는 2층에 자리했는데

공간이 차분하며 이쁜게 좋더라구요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크지 않은 카페입니다 ㅎㅎ

1층 테라스? 쪽에도 자리가 있긴한데..

담배 피시는 분들이 있었던거 같기도 하고 -3- 킁킁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1층은 바깥의 햇살이 들어와서

비교적 밝은 느낌인데

뒤에 창고 느낌인 공간이 있었네용.. :p

 

2층에도 위 사진처럼 괜찮은 여행 사진이 더러 걸려 있더라구요~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요롷게 보니 느낌 괜찮지 않나요? :D

 

2층 공간이 이런 느낌이었달까요 ㅎㅎ

(사진은.. 없네요.. :p 당시에 많은 선배분들과 와서 .. ㅋㅋㅋ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

 

음료는 2 ~ 5 천원꼴!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선배분들이 여기는 밀크티라떼 맛집이라셔서 ㅋㅋㅋ

밀크티도 좋아하고 하니 :D

여기 갈때마다 밀크티라떼만 마셨네요 ㅎㅎ

 

담에 간다면.. 다른거도 마셔봐야 겠습니다 :)

점심도 든든히 사먹고.. 라떼까지 마시지 항상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ㅠ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밀크티 향도 좋고

크리미 한게 부드럽기도 하고

라떼는 배가 든든하고 . . .

 

동탄 카페 Jack's hot coffee

 

2층 공간은,

맛만 보고 가시죠 ㅎㅎㅎ

 

착한 가격과 괜찮은 공간에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