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보정동 카페거리 맛집] 문스 MOONS, 브런치 카페 - 부라타샐러드 / 감바스 알 아히요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10월초에 갔었는데

보정동 카페거리는 조금 더 일찍 할로윈 준비를 하고 있더라구요 :)

 

일전에도 밤에 찾을때면 조명들이 참 이뻤는데

2022.08.04 - [이곳저곳 ~.~/국내!] - 보정동 카페거리] 조명맛거리 :p + 저녁에 되게 이쁘네요 :D

 

보정동 카페거리] 조명맛거리 :p + 저녁에 되게 이쁘네요 :D

이사오고 집 근처에 별로 갈 곳이 없었는데 회사 회식을 하면 항상 보정동 카페거리.. 아래의 거리로 가더라구요 스리슬쩍 보니 등불?들이 이쁘게 놓여 있던데! 두근두근 그리 크지 않은 곳에 가

setoo0817.tistory.com

 

보정동 카페거리 할로윈

 

할로윈 준비도 제대로 시작들 하시네요 :D

지금 시기에 간다면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를 하고 있으려나요? 

 

이번에 점심때 간 문즈도 할로윈 맞이를 시작했습니다 ;D

일단 펌킨 하나~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그냥 문스 글씨와 로고 자체가 할로윈과 어울리는 것 같아 더더욱 좋네요 :)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문앞에 메뉴판이 있었어요 !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대충 뭐 먹을지 정하고 들어갔습니다~

 

보정동 카페거리 좋은게,

사람이 많이 몰리면 예약 서비스가 잘 되어있어요 :D

 

음~ 내부 공간을 따로 찍어둔게 없네요 :(

대충 기억에 4인 테이블 열댓개는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p

 

화장실은 공용이라.. ;;;

(쓰러들어갔다 응 냄새가 ;ㅁ;)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메뉴판 좌측 상단의 브런치 메뉴는

커피가 포함된 가격이라 하기에 :D

브런치 메뉴 둘과

Free 가 적혀진 음료 2잔을 주문했습니다~

(그냥 음료 가격의 " / " 를 기준으로 왼편은 브런치 주문 시 가격, 오른편은 그냥 가격 !)

 

아이스 라떼와 아메리카노 핫 입니당 :p

맛은 잘 모르지만~ 좋았어요 :)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그리고 나온 부라타 샐러드! + 빵 :D

부라타 치즈 + 방울토마토 + 루꼴라 + 계절과일

상큼 + 쫀득 고소한 치즈? 맛이 좋더라구요 :)

 

(부라타 치즈 처음 먹어본거 같기도 하고.. 맛있네용 :D)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이쁘게 한장 더 :)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그리고 엔쵸비 감바스 알 아히요!

 

이전에 포멜로에서 알 아히요 파스타를 먹었는데 :p

이때는 너무 짯죠.. ㅠ

2022.09.17 - [맛난거 :D] - 보정동 카페거리 파스타] 포멜로, 분위기 맛집 / 알리올리오 / 버섯스프

 

보정동 카페거리 파스타] 포멜로, 분위기 맛집 / 알리올리오 / 버섯스프

저녁에 보정동 카페거리를 걷다가 너무도 이쁜 파스타 가게가 있길래 ! 그리고 그 앞에는 편안해 보이는 분위기의 카페가 있기에 ! 다음엔 이곳이다란 생각을 하고 있었씁니다 ㅋㅋㅋ 가게가 되

setoo0817.tistory.com

문스는 간 딱 알맞게 좋더라구요~

 

요새 이런 오일리한데 깔끔하고

적당히 매콤한 향이 들어간 음식들 너무 좋네요 :D

 

보정동 카페거리 문스 MOONS

 

마싯 !

글 쓰다 보니, 배가 고프네요 ㅋㅋㅋㅋ

오늘 점심때 친구 결혼식장에 가서 푸짐히 먹었더니 배가 안 고파,,

저녁을 안 먹었더니 :(

밤이 되어서 배고프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