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수지구청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샤브샤브 / 월남쌈 / 주말 주차장 / 야채 / 비빔밥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비가 추적추적 오고 흐린날!

따끈한 음식이 먹고 싶고

친구는 야채가 먹고 싶다고 ㅋㅋㅋ

소담촌을 찾았습니다 :)

 

(위 핀이 소담촌! 아래 핀이 공영주차장!)

 

 

분명.. 비가 그리 많이 오지 않았었는데,,

수지구청 근방에서 주차장을 찾으러 도는 길부터..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더라구요 :(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평일에는 비용을 받지만

주말에는 비용을 받지 않는다고 들어 여기 차를 댔습니다 :)

조금만 걸으면 됬기에!

다행히 차를 대고 나오니 비가 또 조금 오더라구요 ㅋㅋㅋ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그냥 무료인줄 알았는데

안내판을 보니 2시간만 무료인가 싶습니다 (?.?)

샤브샤브 건물 아래에도 주차장이 있다고 알고 있지만,

사람이 몰리면 자리가 얼마 없다고 들었습니다 :(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저녁시간에 왔는데 사람들로 꽉 차 있었습니다

저희 바로 뒷분들부터 대기를 하셔야 했어요 ㅎㅎ..

지하에서 올라오셔서, 저흰 1층에서 탔기에 엘베 앞쪽에 자리잡았고!

그 덕에 대기 없이 먼저 들어갔네요 ㅎㅎ;; :p

 

대기하기 편한 공간이 있었는데 사진 찍는걸 깜빡했네요 :s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뭐가 맛있는지 모르겠기에! 고기 종류는 반반 :D

육수는 매콤한 것도 있었으면 해서 반반!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이제 찬들과 야채들 가지러 가야죠 :D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개인적으로 쌈에 파인애플 한둘씩 들어가는게 달콤하니 정말 맛있기에 :p

파인애플은 꼭 챙겨주고 ㅋㅋㅋ

당근은 색감이 이뻐지고

깻잎은 향이 좋아 꼭 챙기게 되네요 ~~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여분의 육수와 월남쌈이 있고 :)

쌈도 2~3번은 더 가져와 먹었어요 ㅋㅋㅋ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죽이었나?

그리고 볶아 먹을 밥 :p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페이퍼 육수와

마시는 따뜻한 물?

 

페이퍼 육수가 계속 따뜻하면 좋지만 ㅋㅋㅋ

(금방 흐물텅 해져 빨리 먹을 수 있으니? ㅋㅋ)

자리가 좀 멀고 귀찮아서 한번도 뜨러 오진 않았네요 :p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호박

고기/김치만두!

만두를 가장 좋아해서 :D 만두를 여럿 가져갔는데

역시 김치 만두가 항상 고기보다 맛있네요 :p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떡 유부 당면? 칼국수 수제비 :)

수제비가 문득 끌리기에 몇개 주서 가져갔는데.. 쏘쏘 :p

칼국수는 배만 불러지는 느낌이라 패스~

(칼국수를 먹는 친구가 있으면 조금 건져 먹어보는 정도? ㅋㅋ)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버섯 좋아요!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대충 가져오다 보니

고기 / 월남쌈 / 육수 / 쌈물이 다 나와있더라구요 :D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수북히 담아왔다 생각했는데..

이거 이상으로 2~3번은 더 채워먹은거 같아요..

쌈귀신 :p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쌈 잘 쌋다고 자랑했는데 ㅋㅋㅋ

이번꺼 진짜 잘 쌋다고 했지만..

카메라에 김이 .. :p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상당히 오래 끓여 먹고

(친구가 쌈을 부지런히 넉넉히 오래오래 많이많이 싸 먹느라? ㅋㅋㅋ)

남은 안매운 국물 조금 덜어내고

달걀 김가루랑 가져온 밥을 넣고 비볐는데..

 

수지구청 샤브샤브 소담촌

 

너무 짜더라구요 ㅠㅠㅠㅠ

여러분들은..

많이 덜어낸 후에

물 좀 많이 넣은 후에

밥 김 계란 넣고 잘 비벼 드시길 바랍니다 ㅠ

 

짜서.. 그냥 몇숟가락 들고 나왔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