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맛집] 룩스330 - 분위기 있지만 시끌한 칵테일 술집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일전에 미금역 술집, 비롱을 처음 갔는데

 

분위기 있고 차분했고 음식이나 술도 맛있어서!

 

또 한번 가보려 했으나.. :(

 

이날 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아쉬운데로 다른 맛있어 보이는 술집을 찾았습니다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미금역 2번 출구 쪽에 있는 룩스!

 

칵테일 파는 술집이래서 가봤어요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일단 분위기는 좋다 느꼈는데 !

 

테라스는 담배존입니다 :p (따로 좌석이 있나 했는데 아니더라구요 ㅋㅋ)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처음 갔을때는 아주머니들이 좀 많이 시끄럽더군요 :(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다트도 있어서 종종 하는 사람을 봤습니다 ㅋㅋ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언젠가부터 카페도 음식점도 술집도 풀풀하게 많이 꾸며두던데

 

이곳도 그런 곳이었어요 :)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칵테일 술집이다 보니

 

술 종류가 너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상그리아랑 뱅쇼도 맛있는데 :p

 

저는 일단 시즌 메뉴라기에 수박모히또를 하나 마셨습니다 :D

(당시 9월 중순 !)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둘다 배는 고프지 않아

 

오징어가라아케 하나 시키고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기본으로 있는 파스타 튀김 몇번 가져와 먹었네용 ㅋㅋ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수박모히또 :p 술향 나는 수박쥬스 ㅋㅋㅋㅋ 음.. 담에 가면 다른거 마시려고요 :p ㅋㅋㅋㅋ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다이키리! 28%라는데 별로 쓰지 않고 부드럽게 잘 만든 것 같았어요 :D 라임향도 좋고 ㅎㅎ

 

알콜향이 높다던데 괜찮네용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잭콕! 젝다니엘 + 콜라, 술에 콜라 타마시고 하진 않는데

 

저는 단순히 알콜향이 적고 단맛이 강하기에 마셔봤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콜라 맛이.. 좀 많이 거슬리더라구요 :p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마가리타! 라임이 답인가요? ㅋㅋ 이것도 도수가 꽤 높은데 술 향이 거슬리지 않고 부드러우니 좋았어요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모스크뮬? 기억 안나네여.. :p

아무튼 저도 라임 들어간 술들이 술향이 너무 쌔지 않고

맛이 괜찮았어요 :D

 

미금역 술집 칵테일 룩스 330

 

블루베리 스쿼시! 술맛나는 음료 :p 마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