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도곡역 맛집] 베트남 음식 안남 & 오드펠로우즈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
도곡역을 자주 가지 않지만
종종 교육을 받으러 가는데
맛 괜찮은 집이 있어 포스팅해봅니다 :)

(요즘 다들 맛있는 것 같긴하지만 ..)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가게도 도심처럼 깔끔하고 :)
점심시간에 사람도 많이 오니 그만큼 음식 회전도 빨라 좋을테니!

음식도 빨리 나오는 편인 듯 합니다 b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우선 스타터로 시금치 무침 하나 먹었는데
적당히 짭짤하며 기름맛이 좋고
위에 올려진 튀김가루가 더해지니 식감까지 좋네요 ㅎㅎ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그리고 조금 기다리다 보니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분보남보
다양한 야채, 허브, 양념돼지고기가 들어간 비빔면

분보남보가 나왔습니다 :)
같이 간 동기형이 시킨건데
전 국물이 땡겨 국물 있는 쌀국수를 시켰지만
비빔면도 비벼진걸 보니 군침 돌더라구요 :p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이베리코 돼지고기 덮밥

뭔가 돼지고기는 퍽퍽하고
밥이니 술술 넘어갈거 같지 않은데
+ 비빔밥이 생각나.. 끌리지 않았지만
드신분은 적당히 부드럽게 잘 먹었다 합니다 :)

도곡 베트남 음식점 안남


해산물 쌀국수
그리고 해산물 쌀국수 !
그림으로도 해산물이 많아보였지만
받고 보니 껍질 때내고
먹어도 먹어도 해산물이 계속 나오니 좋았습니다 :ㅇ

특히 쌀국수 얼큰한 국물에 속이 싹 풀리네요 :)



점심시간에 쌀국수 호로록 하고
여름이라 시원한 아이스크림 하나 먹으러 갔습니다 :)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뭐..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지 않나요? ㅋㅋㅋ
베라가 생각 나네요..
어릴때 저녁먹고 베라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p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가게 내부에 딱 2테이블 있는데
다들 바쁘니깐
안에서 먹고 가는 사람은 없어 보입니다 :)
그냥 편하게 작은 컵 하나 시켜서 들고가며 먹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쿠키앤 민트

저는 민트를 좋아해서 !
일단 민트 있고
쿠키의 달달하며 음.. 고소한 식감이랄까요? ㅋㅋ
그런게 생각나 쿠앤민트 시켰습니다 :)

도곡역 오드펠로우즈 odd fellows 아이스크림



피넛 버터 앤 젤리
그리고 동기형은 피넛 버터 앤 젤리를 시켰는데

아.. 이게 더 맛있어요 ;ㅁ;

뺏어 먹고 싶게..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