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서해 화성 궁평항 맛집 카페] View카페 - 주차, 바다뷰, 천국의계단?



 

 


뷰커페 근처에 주차공간도 있지만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주차공간이 더 많습니다
거리는 좀 되지만..
전 들어가는길에 작게 난 공간에 은이 좋게 한자리가 나서 :) 거기에 댓네요


주변이 그렇게 막 이쁜 바다는 아닌거 같아요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춥네요 😛


카페 앞쪽이 주차공간


2,3,4 같이 운영하시나봐요
5층은 옥상? 올라가서 보고 쉬고도 할 수 있습니다 :)


메뉴 !


브레드 !
와플 하나 추가해 먹었네요 😛


시그니처가
별로안 카페도 있어
요즘은 무조건 시그니처 가던걸 멈추고 있네요..
가볍게 바다보며 책보다 갈거라
티 한잔 :)


엘베 주변에 식물.. 입구? ㅋㅋ




자리가 꽤 많고 좋습니다


바다뷰 :)
통창은 아니지만
조금 뿌연감도 있었지만
좋네요


차와 책 :)

 





 

 


이번에 산 이북리더기가
와이파이 반응성이 더뎌 화딱지 나는 중..
덕분에 멍하니 바다고 보거 그랬네요 ㅋㅋㅋ
(다운로드 받으니 빨랐다고 합니다.. ㅠ)




와플 추가 😛 누텔라 !



요 자리에 앉아 힐링하다 갑니다 :)


 


해가 가시니 또 이쁜 카페 내부 공간 :)
베란다의 천국의계단? 저기 올라가 사진도 좀 찍고
바람이 억세게 불어 추웠던 ㅠ
머리 ㅋㅋㅋㅋ 가 승천하는 샷도 찍고 ㅋㅋㅋ
(이상하게 바람이 아래에사 위로 거세게 솟습니다)


옥상 !
테라스? 느낌으로 추가로 달아둔거 같은데
흔들리길래 오래 올라가 있진 않았어요


약간의 무대공간과 관중석이 있는데
날 좋을땐 뭐가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