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이천 부발읍 막국수 맛집] 응암리막국수 - 만두, 메밀전병, 육수마싯 - 카페오늘, 응암리

 

 

 

 

 

출장을 자주 갈 때마다

자주가는 식당입니다

맛있어요 b

화요일 쉬는게 아쉬울 정도

+ 주차장도 넓어서

식 때면 이 골목에 사람들이 몰리는데

그럼에도 주차장이 널널합니다

 

 

 

널찍한 가게

뒤편에 10테이블정도 더 있어요

 

 

 

단촐한 메뉴로 선택장애 배려

저는 물막국수는 좀 맹한 느낌이라

비막을 먹는데

비막은 맵찔이라 양념을 조금 덜어내 먹습니다 :) ㅋㅋㅋ

 

 

 

후추향?

아무튼 육수.. 정말 따시고 맛있습니다 호록

 

 

 

물막!

곱빼기하면 덩어리 하나 추가되요 오...

 

 

 

비빔막국수 !

아래 양념 저는 좀 덜고 먹어야 ㅋㅋㅋㅋ

덜 맵고 더욱 맛있더라고요 ..

양념 그대로 다 넣으면

땀 엄청 많이 나요 ;ㅁ;

 

 

 

만두 4덩이 !

 

 

 

 

 

메밀전병 2줄 !

8덩이 !

안쪽에는 두덩이 든 물막국수 곱빼기 :)

 

 

 

이 골목에서 해장국을 먹든

막국수를 먹으면

다음 코스는 항상 안쪽에 있는 카페오늘 커피입니다 :)

 

부근에 고기집이랑 곰탕집이었나? 해서 밥집은 여럿 잇는데

카페는 이곳뿐..!

장사 진짜 잘될 것 같아요 ㅋㅋㅋ

 



 

 

 

 

시그니처 메뉴, 특히 딸기?

를 자주 마셨었는데

요샌 그냥 커피나 차가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