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병점시내 진안동 맛집] 종로전 - 막걸리 파전 모듬전 무뼈닭발 롯데시네마

 

 

 

 


안녕하세요 !
요새 병점 시내로 많이 놀러다니는 편입니다 ㅋㅋㅋ
오늘도 여기저기 돌어다니다
마무리는 비가 조금 추적추적 오는 날이었어서 !
파전에 막걸리 😛

여기 !
비온 날이라 그랬나? ㅋㅋㅋ 맛집 맞는지 !
자리가 딱 하나..! 남았었습니다 😋
나이스 ~


콩나물은 닭발용 !
마요네스 소스도 먀운 닭발에 딱인 소스 !
먼저 나온 느린마을 막걸리와는
김치와 뻥튀기?가 제격이네요 ~

두런두런 얘기하며 한두모금 마시고 있으니😃
금방 전 부터 나왔어요 !!


전은 입구쪽에서
주문이 들어올때마다 딱딱 구워주시는 느낌이었어요 !
와우.. 따끈하니 완전 맛있습니나

파전에 먹걸리를 먹고 싶어 왔지만
막걸리 집을 찾아왔고
앉고 보니 느린마을 막걸리에

무뼈 닭발 !
모든전 ! 하면 너무 맛있겠어서 ㅋㅋㅋ


노릇하니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호박 계란? 맛살등의 모둠? 고구마? 전에 김말리 까지 있었나 !


최애는 계란전.. 계란에 음.. 참치같은거 넣어주면 맛있던데 😛


그리고 기다리니 나온 닭발 !


무뼈닭발도 너무 짜진 않았는데
움 조금 달았던 것 같기도 하지만 ..!
아니다 조금 짯나 !
그래서 막걸리랑 먹기 아주 좋았습니다 😚

파는 따로 주셔서
필요할때 그때그때 넣어 먹으니
조금 더 숨이 산? 아삭한? 파와 버무려 목으니 또 맛있네요 ~!
파는 필요하면 더 주신더 하셨어요 :)



둘이서 두병 깐 느린마을 막걸리~!
아주 맛있었습니다 ~
느린마을은 장수막걸리나 지평에 비해 천원정도 비싸돈데 !
더 맛있는 느낌 🤔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면 1~3천원인 먹걸리 !)

요 가격 알고 나니
집에서 자주 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ㅋ
(가게는 보통 5~6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