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병점 능동 맛집] 마싯쭈 - 쭈꾸미 대패 치즈 계란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

사장님이 직원 교육도 시키고 있고

후기도 몇 없고 :)

 

 

 

달리기 조금 하고

매콤한 쭈꾸미가 생각나서 가본 가게 :)

쭈삼세트 주문 !

 

 

 

깔끔한 가게 b 한 8테이블?

 

 

 

해장라면 땡기네요 :p

 

 

 

 

 

 

밑반찬 깔리고 !

깻잎 쌈 너무 좋습니다 ~

간장 베이스? 연어 알도 주네요 :ㅇ

 

 

 

쭈삼 세팅 !

처음에 양이 적어보였는데

볶음밥까지 먹을 생각이었는데 !

다 먹고 나니 배가 부르더군요 :)

 

이 치즈와 계란에 이끌려 왔죠 :D

 

 

 

 

 

쭈삼은 5분정도 익히고 먹으래서

기다리며 뭐할까 싶었떠니

오뎅을 주네요 :)

 

 

 

5분 끝 !

 

 

 

깻잎 쌈 !

치즈 올리고

익기전에 계란은 좀 따로 먹고 :p

(일부분은 쭈꾸미 때문인지 비린맛이 나더군요)

 

대패 마싯

쭈꾸미 쫄깃

연어알 짭짤하니 마싯

 

 

 

 



치즈아래 쌓인 기름이 너무 뜨거워서 ㅋㅋㅋ

호호 불며 ..

 

 

밑반찬도 더 가져다 먹고

깻잎도 2번은 더 가져다 먹었네요 :p

고추랑 마요네즈 찍은것도 마싯군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