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강남역] 참치는 질리지만 그래도 무한리필 ! - 단체회식 - 도원참치

 

 



도원참치, 강남 참치 무한리필, 단체회식

 

강남역 맛집은 워낙 핫한 곳들이 많아서 어디를 갈지 고르는 것조차 헷갈리는 경우 많잖아요? 그럴 때 제대로 된 한 끼를, 그것도 대규모 단체 회식이나 특별한 날을 계획하고 있다면 "도원참치"를 추천하고 싶어요. 참치 무한리필부터 대게와 전복찜, 간장게장까지! 배부르지 않을 수 없는 완벽 구성의 한 끼를 책임지는 이곳. 



 

역에서 가까운 접근성

 

도원참치는 강남역에서도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역 4번 출구에서 대략 3분? 정말 맘 편하게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 찾기도 쉽고, 약속 시간 다가올 때도 마음 안 급해집니다. 건물 자체가 큰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매장을 찾는 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주변 환경은 강남 특유의 번화함이 가득하고, 식사 후 커피 한 잔 마시기 좋은 카페나 술 마실 장소도 다양해서 2차, 3차 장소 고민도 해결됩니다. 그러니 단체 회식이나 모임할 때 위치만 놓고 봐도 100점 만점! 단, 지하에 위치하기에, 잘못하면 못 보고 지나칠 수도 있습니다.

 

 

입구와 분위기

 

입구에서 내려가는 계단이 작은 조명을 받아 깔끔한 인상을 주더라구요. 가게 입구에 옥외 메뉴판 한 장이 붙어있어 "오늘 내가 뭘 먹게 될까"라는 설레임을 천천히 키워줍니다. 내부는 룸식 자리와 일반 테이블 자리로 나뉘어 있고, 단체석이 꽤나 여유롭게 마련돼 있어서 개인적으로 회식이나 기념일로 너무 좋다고 느꼈어요. 조도가 적당히 낮은 편이라 너무 밝거나 부담스럽지 않았죠. 아, 그리고 룸이 정말 프라이빗하게 딱 설정되어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중요한 미팅으로도 추천할만한 곳이었어요. 

 

 

메뉴판 선택장애 @.@

 

진짜로 메뉴판을 마주하는 순간 행복한 고민에 빠질 거예요. 가격대는 코스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참치 무한리필 코스를 선택하면 전채, 튀김, 참치 회 한 판, 그리고 밥이나 라면까지 쭉 즐길 수 있어요. 저는 무한리필 코스를 선택했는데, 단품 메뉴도 꽤 매력적이더라고요. 특히 전복찜이나 간장게장이 눈에 띄었어요 (하지만 간장게장을 코스요리로 먹어보니 너무 별로였습니다 비추비추 약맛난달까요?). 그리고 대게찜도 정말 환상적인 비주얼과 구성을 자랑했죠. 

 

 

 

참치 퀄리티와 특별함

 

참치라고 다 같은 참치가 아닌 건 알죠? 여기 도원참치는 참치 부위 하나하나 신경 써서 내오는 게 확 느껴져요. 아카미, 오오토로, 가마도로 등 각종 부위가 마블링 좋게 손질되어 나왔더라고요. 특히나 기름진 대뱃살의 풍미와 부드러운 적신의 식감에서 내 입안이 환호하기 시작했어요. 디테일한 손질과 미적인 플레이팅까지 더해져 음식이 아닌 예술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다만, 시작할 때 깔아주는 앞접시를 들쳐보니 벌레가 튀어나와 너무도 놀랐습니다)

 

 

시그니처 메뉴 그 이상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는 게 라면이에요. 그냥 라면 하나겠지, 했다가 첫 젓가락 먹었을 때 탄성이 나와요. 느끼한 참치를 먹다가 먹는 게 라면이라니.. 대박이었습니다. 대게찜도 하나하나 살을 발라 먹으면서 스트레스가 샤샤샥 날아갑니다. 전복버터구이도 전복의 쫄깃함과 버터의 고소한 맛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었어요. 

 

 

아쉬움

 

그렇다고 완벽하지 않은 건 아니지만, 참고할 부분도 있었어요. 가장 아쉬웠던 점은 인기 많은 저녁 시간대에는 미리 예약 안 하면 자리 나는데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특히 룸을 원하시면 3일 전 정도엔 꼭 연락해야 해요. 그리고 강남역 주변이다 보니 주말 저녁엔 주차장 이용이 살짝 불편할 수도 있어서 대중교통이나 다른 옵션 마련하는 것도 좋아요. 음식 자체의 질이나 양은 뭐, 말할 것도 없으니 그런 동선 문제 + 청결 문만 보완되면 최고일 듯해요.

 

 

마치며

참치는 무한리필 보다는 그냥 조금 더 값에 맞는 퀄리티의 한판 구성을 시키는게 낫다는 생각을 가지게 된 가게입니다.
참치는 맛있지만, 배가 작은 부분과, 느끼하기 쉬운 부분에서 아쉬움이 컸습니다.
가게의 청결도 의심되고, 강남이라 더더욱 어려운 편일까요
음식이 깔끔히 정돈되고 갖춰져 나오지만, 그 외의 서비스는 잘 모르겠다 였습니다.

 

<원본 사진이 궁금하다면 : STANDBUY - 검색 키워드 : '잇두고 맛집' & '잇두고 여행'>

https://www.standbuy.io/studio/MzQ5OTU=

 

https://www.standbuy.io/studio/MzQ5OTU=

STANDBUY는 누구나 판매할 수 있는 콘텐츠 자유거래 마켓! 한국인이 서로 사고파는 사진과 영상으로 내 콘텐츠의 풍미를 더하다.

www.standbuy.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