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비타민 선물 - 재밌네 하루 영양, 이뮨 듀오 멀티비타맥스, 비타500데일리




이제 나이가 좀 드니
친구들이 생일 선물로
홍삼 주고
배즙 주고
비타민 주고 그러네요 ㅋㅋㅋ


이뮨 듀오 물티비타맥스,
비타민 좀 괜찮은 구성으로 넣어주는 재미난? 구성이길래 글싸봐요

비타500은 진짜 비타500맛이 나는데 ㅋㅋㅋ
찐해서.. 윽 !


알약 둘에 마실거 하나


들고 다니ㅓ 먹을까도 고민해ㅛ지만
하나 먹어보니
액 농축이 심해 비터민 맛이 강하여
먹고서 물을.. 마셔야겠더라구요

피곤한날 아침에 나가며 먹고 있습니다



단, 그냥 당일제품인 피로회복제들이 더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