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병점 능동 맛집] 화야 - 이자카야 감성주점 야구 결승 나가사키 오꼬노미야끼 기린생맥



 

 


LG가 16?26?년 만에 우승을 목전에 두고 있다길래
이자카야 가서 하이볼 맥주 냠 하며 봤습니다 :)

여기랑 역전할매? 정도가 스크린이 있던데
역할은 너무 시끄럽고
스쿠린 주도권도 없겠다 싶어
이곳으로 :)



가개 깔끔하니 즇은데
일찍 마치고 왔어서 한 6시?
아직 사람들이 오진 않았어요
조금 지나니 4~5테이블이 차네요 😮


위애 꽃들 ㅋㅋㅋ
나무 공간들도 좋고

 

 


좋은게
기린 생맥이었어요 😮
확실히 생먁이 맛있다는 느낌..!


이자카야가면 나가사끼 짬뽕을 아주 좋아하기에 !
면 추가가 되어
(기본 면 x)
우동면을 강추 하시길래
라면 대신 넣었네요
(잘한거 같아요)
오래 약불에 끓이며 목으니
면이 야들야들해져서
라면이었으면 녹았을지도 😛

 

 


그리고 추가한 오꼬노미야끼 !
따끈 두툼하네여

 

 


진쩌 두툼하지 않나요?
오.. 양 상당해서
배도 완전 불렀어요
(배가 작은것도 있지만 😛 2인 !)

대체로 안주가 짭짤해서 술이랑 먹기도 좋고
첫입에 상당히 맛있어요 !


(메뉴판)



 

 

 



안주도 맛나 보이는게 다양해서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