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NgC2vcRtT3-evrIylSJozLUS6JLz9RDu6R43LkwBSEE
본문 바로가기

맛난거 :D

울산 성남 스시 맛집, 명장스시 - 모듬초밥/우동/서비스/연어볼살 뼛살 구이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울산 성남 스시집 중 최고로 치고

친구들도 다들 성남에 가고 스시를 먹고 싶다면 명장스시만한 곳이 없다고 합니다 :D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차분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인 점도 마음에 듭니다 :D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저흰 둘이가서 모듬스시 12p, 10p 1개씩 + 쓰끼야끼 전골우동을 시켰습니다 :)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 쓰끼야끼우동, 모듬초밥

 

명장스시를 좋아하는게 깔끔하기도 하고 맛도 좋지만

서비스를 꼭 주시더라구요!

일전에 갔을때는 셋이 12p 하나씩 먹으니 새우튀김 우동을 주셨던 걸로 기억해요 :D

(튀김도 인원수에 맞게 주시고!)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 서비스 연어볼살, 뼛살

 

 

이번에는 연어 볼살? 이랑 살을 뜨고 남은 부분을 구워주셨어요 :D

짭짤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울산 성남 스시, 명장스시

 

 

울산 성남 스시는 명장스시!

 

 

일전에 갔던 쿠지라, 텐동집도 그렇고

명장스시도 식 때에 맞춰가면 다른팀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ㅜ

저는 점심시간 10분전에 가니, 마지막 남은 두자리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우리 바로 뒤에 온 분들은 30-40분은 기다린거 같아요 :(

나올 때 보니 네팀정도 기다리고 있네요 :)